Sunday, November 19, 2017

Hello! Homeworkvan 공식 블로그 첫 공지사항이에요 :)

안녕하세요! Homeworkvan 입니다! 😊

Homeworkvan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넘치는 사랑과 관심덕에 2017년 11월 19일부터 공식 블로그를 운영하게 되었어요~!

공식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큰 이유는, 영문 에세이 및 페이퍼를 힘들어하시는 많은 학생분들을 위해서 저희의 다년간의 노하우 와 경험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시작하게 되었어요 :) 

모든 컨텐츠는 영어로만 제공 될 예정이구요~  전반적으로, 영문 에세이에 대한 Tutorial 및 Tips 를 차례대로 업데이트할 예정이에요 :) 그리고, 실제로 학교에서 사용되는 가이드라인을 이용해서 페이퍼 및 에세이 진행 과정도 함께 올릴 예정이구요 :) Admission Essay, SOP, 비지니스 관련 업무 영어, 영문 레쥬메, cover letter, personal statement, appeal letter 등등 유학 및 이민생활에 필요한 생활영어 부분도 커버할 계획이에요! :) 그동안 저희 서비스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저희의 에세이 및 페이퍼 퀄리티를 확인하시고 싶으신 분들께도 아주 좋은 기회가 될것같아요! 모든 컨텐츠는 turn-it-in plagiarism 리포트도 함께 올릴 예정이구요~ Plagiarism report 를 통해서 Originality 도 함께 확인 하실수 있으세요 :) 대신, 한글 및 중국어 번역본은 요청이 많을 경우에만 따로 준비해서 올릴 계획이니 참고해주세요! 

앞으로 저희 homeworkvan 공식 블로그가 많은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구요~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려요! :)

그리고, 컨텐츠에 대해서 요청하실 부분있으신 분들은 homeworkvan@gmail.com 으로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라구요~! 말머리는 [블로그 컨텐츠 요청] 으로 시작해주셔야 대응해드릴수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:)
모든 컨텐츠의 copyright 는 homeworkvan에 있으니 컨텐츠를 share 하실때는 반드시 저희 공식 블로그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! :) 허락 없이 무단으로 도용하실 경우 DMCA 의 제제를 받으실 수 있는 점 명심해주세요 :)


마지막으로, 늘 아껴주시고 이용해주시는 Supporter 분들께 진심으로 다시 한번 감사드리구요 :) 늘 발전하고, 최고의 서비스와 퀄리티로 보답하는 homeworkvan이 되도록 하겠습니다!


감사합니다.

-homeworkvan 드림-


PS. 저희 서비스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정보로 연락 부탁드릴게요 :)

전화번호: 1-626-502-7953, 밴쿠버지사: 1-778-200-2074
한국어 상담 이메일: homeworkvan@gmail.com
영어 상담 이메일: en.homeworkvan@gmail.com
카카오톡: homeworkvan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